강원도 영월에 놀러갔다가 간단히 점심으로 먹기 좋은 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카카오맵 별점 기준 3.9점인 곳입니다. 오늘은 영월 맛집 주천묵집의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영월 맛집 주천묵집 후기
주천 묵집은 강원도에서 막국수 말고 간단하면서도 지역의 향토음식이 먹고 싶어서 찾은 곳입니다. 가게 입구 앞 마당에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영월 주천묵집 메뉴

주천묵집의 메뉴로는 두부요리, 묵요리 등이 있습니다. 저녁에 가신다면 닭볶음탕에 막걸리 먹어도 좋을것 같았지만.. 전 점심이니까 간단히 묵 요리에서 골랐습니다.

저의 경우 도토리묵밥은 따뜻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여름이었지만 온 도토리묵밥으로 주문했습니다. 더불어 채묵비빔밥과 감자전까지 주문했네요.

묵밥은 약간 칼칼한게 있어서 매운걸 아예 못먹는 어린이에게는 조금 매울 수 있습니다. 여름에 에어컨 많이 쐴때 속을 편안하게 해서 온묵밥도 맛있더라구요.

그 외 채묵비빔밥과 감자전도 꽤 맛있어서 묵밥이 별로라면 채묵비빔밥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월 주천묵집은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온 곳이더라구요. 다 먹고 나오면 콩비지도 공짜로 가져갈 수 있으니 콩비지 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챙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원도 영월에 가서 간단히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으실때 주천묵집 추천합니다.